후기 & 추천/이것저것 후기

해운대 배달 맛집/ 추천 모음 zip

루나블라썸 2021. 3. 4.

 

 

넷플릭스 미드 추천 꿀잼!

넷플릭스를 오랫동안 보다가 한참동안 왓챠에 가 있었다. 오랜만에 이번 달부턴 넷플릭스로 다시 돌아와서 당분간 함께 할 생각이다. 이 방법이 좋은것 같음. 한개로만 쭉 보면 볼거 없어서 고

lunablossom.tistory.com

 

해운대 전통시장 맛집 추천

최근에 방콕이 일상이지만 너무 답답할 때는 해운대로 잠시 바다 구경을 가본다 갈 때마다 빼놓지 않고 들리는 곳이 중심길에 있는 해운대 전통시장이다 보통 시장들이랑 크게 다를 건 없지만

lunablossom.tistory.com

 

보통 해운대 같은 관광지나 해변가에서 맛집을 기대하긴 어렵다고 생각했다. 왠지 비싸기만 하고 맛이 없을 거 같은 느낌이 들었었음.

하지만 그 생각은 나의 착각과 오해!

 

집에서 흔히 시켜먹는 배달 메뉴인데도 처음 시켜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놀랬었다. 메뉴마다 다 맛있다 보니 해운대에 대한 기억이 배달 맛집 천국으로 남아있음ㅋ

몇 번 다른 곳에도 도전해보다가 여기 여섯 군데를 만난 이후론, 해운대에 갔다 하면  쭉- 이 곳에서만 시켜먹는다.  

 

그 메뉴는 바로바로

탕수육

피자

비빔밥

순대국밥

+고기

 

정말 흔하디 흔한 메뉴ㅋㅋ '해운대까지 와서 이걸 먹어야 해?????????' 할 수도 있는데 먹어야 한다. 한 번 맛본다면 집에서 같은 메뉴 시킬 때 해운대를 떠오르게 만드는 마성의 맛집들이다.

 

회 먹어보고 곰장어도 먹어보고 바닷가라고 해산물 실컷 먹고 나서 그냥 평범한 거 먹고 싶을 때,  맛집 탐방을 떠나지 않고 배달시켜 먹을 때라면 여기를 적극 추천한다. 특히 가격이 싼데 맛있어서 가성비가 굿!

 

 

원래 맛집은 나만 알고 싶고 안 붐볐으면 좋겠고 뭐 그런 게 있지 않는가. 나만 그런가. 그래서 전혀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는데, 이제는 해운대 갈 일이 예전처럼 많지 않을 거라서 아끼던 비밀 보따리를 풀어보려 한다.

 

사진 상태가 매우 좋지 않다. 흔들리고 뿌옇고 잘리고 음식을 온전히 한 화면에 다 담지 못했음ㅠ 맛있어 보이는 모습만 참고하시길.

 

BEST 4인데 맛 순위가 아니고 헤비 한 순서대로 정렬함ㅋ

그럼 해운대 배달 맛집 스따뚜!

 


1. 비빔밥 / 고기가득마왕B빔밥 해운대점


왼쪽 연탄불고기, 오른쪽 삽겹

 

제일 저렴하고 간단하지만 고기랑 야채 양이 듬뿍이라 충분히 푸짐하다.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들이 신선하고 조화롭다. 밥 한입, 된장국 한입- 무한반복 할수있음.

 

삼겹, 육회, 불고기 이렇게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다. 그중 추천은 연탄불고기!

 


2. 순대국밥 / 수백진국


 

순대국밥인데 잡내가 하나도 안 나면서 구수하니 찐-하다. 순대랑 고기가 다 듬뿍 들어있음.

거기다 같이 먹으면 더 꿀맛인 수육! 맛보기 수육을 시키면 양이 ▼ 이 정도. 같이 먹기 딱 좋은 양이다.

 

 

매운 걸 잘 먹는다면 얼큰이 순대국밥 완전 강추!

배달 국밥으로 맛있게 먹기 성공한 게 이때가 처음이라 먹는 중에 급하게 한컷 찍어 놨었음. 얼크은하고 시워-언한 국물과 튼실한 순대와 고기의 조합이 아주 굿.

 

참고로 국밥엔 흔히 소주라 하는데 과일맥주를 함께 먹어 보시라! 신세계가 열림.

서로의 맛을 업그레이드시켜줌. 

 

 

달콤하고 맛있는 과일맥주 추천!

알콜 분해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나는 술을 한잔만 마셔도 얼굴이 시뻘게짐 요즘 말하는 알쓰ㅋ 자연스레 술과는 인연이 없다 생각하며 멀리하고 살았는데 최근에 술맛에 눈이 번쩍 뜨였다

lunablossom.tistory.com

 

 


3. 피자 / 피제이피자 해운대점

 


 

비프갈릭,행복하새우 반반 피자. 가격은 싼데 도우와 치즈가 고급지다. 거기다 메뉴의 특색을 잘 잡았다.

 

사실 그냥 이렇게 생긴 피자로는 맛있긴 맛있지만 크게 색다름을 느낄 수 없다. 이 집의 하이라이트는 산해진미나 오감만족같이 몇 가지 골라먹을 수 있는 피자다.

 

중요한 순간에 사진이 뿌옇다 이런🤦‍♀️

 

하와이언, 행복하새우,슈퍼스프림,비프갈릭 네 가지 맛 산해진미다. 피자를 시켰는데 고급 요리가 왔다. 카나페처럼 조각나 있는데 맛보고 나면 눈이 번쩍! 피자 특유의 느끼함도 없이 끝까지 잘 먹을 수 있다.


4. 탕수육 / 신화루


대망의 탕수육이다! 

흔하디 흔한 중국집인데 맛은 안 흔하다. 짜장면, 볶음밥, 짬뽕 다 맛있음. 그런데 탕수육이 완전 끝판왕. 튀김옷이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니 두툼하고 잡내 하나도 없고 아무것도 안 찍어먹어도 너무나 맛나다. 소스도 새콤달콤한 정도가 딱 좋다.

 

그렇다고 다른 서브 메뉴가 없으면 되냐, 그건 또 아니다. 짬뽕이든 짬뽕국물이든 둘중 하나, 짜장면이든 볶음밥이든 둘중 하나, 이렇게 세 가지를 돌아가면서 맛봐야 함. 입안이 행복해지는 기분이다.

고급 중화요리점 안 부러움. 그런데 사진이.......

 

그렇게 많이 먹어놓고는 딱 한 번밖에 안 찍었단 걸 이제 알았음. 거기다 그렇게 극찬을 해놓고 맛 xxx 없게 나온 사진밖에 없다 이럴 수가ㅋ

사진은 다음에 다시 업그레이드해야겠다.

 

 

필터를 입혀보니 조금 나은 거 같기도 하고ㅋ 어쨌든 탕수육 강추! 칠리새우, 깐풍기 다 맛보고 싶은데 이 탕수육을 포기할 수가 없어서 다른 걸 먹어보지 못할 정도다.

 


 

고기가 빠지면 섭섭해서 고기류로 두 군데 슬쩍-

배달한 구운 고기는 아무리 맛있더라도 직접 가서 먹는 거보다 나을 수 없기 때문에 best 4에는 들지 못했다. 

하지만 충분히 맛있고 자주 시켜먹는 곳이기에 간단히 추가해 보려 한다.

 

 


고기 1. 돼지 양념갈비  / 하선집 숯불돼지갈비


 

양념갈비 맛집에 가면 맛볼 수 있는 딱 그 맛이다.

편하게 배달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굿!

 


고기 2. 수비드랑 직화 그릴 / 판다그릴


여긴 사진이 아예 없다ㅜ 다음에 업데이트하고 우선 가게 메뉴판 사진으로 대체.

 

직화 그릴이랑 수비드 흑돼지만 먹어봤다.

고기가 담백 촉촉하니 잘 구운 스테이크 느낌. 구운 야채랑 샐러드도 맛있어서 조합이 좋다.


 

증명샷 느낌으로 같이 올려본다.

해운대 한번 가면 보통 일주일씩 있었는데 그때의 주문내역.

 

코로나 때문에 음식점에 먹으러 가기는 싫고 배달을 계속 시켰었다. 밑에 스샷 찍기 바로 전에는 이곳저곳 다른 곳에 많이 도전했었는데 서서히 여섯 군데로 추려짐ㅋ

참고로 수백진국은 해운대 메인 거리에 바로 있어서 배달 말고 포장해와서 먹었었다.

 

 

 그럼 여기까지 해운대 배달 맛집 추천 끝-

맛점 맛저 성공기원!

 

댓글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