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블라썸 블로그 공사 중!

루나블라썸 2021. 5. 21.

 

제일 마지막 부분에 형광펜 칠해진 부분이 공지 포인트!

 


블로그를 연 지 벌써 반년이 다 돼 간다. 이걸 6개월이나 끈덕지게 할 줄이야.

 

초반에 정보 글은 그냥 긁어오고 내 맘대로 써서 오히려 쉬웠는데, 지금은 글 하나 쓰는데 온갖 사이트와 뉴스를 다 뒤지는 바람에 너무나 오랜 시간이 걸린다.

 

글 한 개 쓰다가 지쳐서 마무리 못한 게 수두룩 빽빽ㅋ 글이 안 올라온 날은 거의 다가 정리하다 진이 빠져서 중도 포기 한 날들... 

언제쯤 빨리빨리 쓰는 노하우가 생길런지...

 

그래도 방문자수가 점점 늘어나는 걸 보면서 그걸 재미 삼아 지금까지 운영할 수 있었다.

 

전부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읽어주시는 분들 모두 고마워요♥

급 시상식 분위기ㅋ

 

애니웨이,

초보 블로거 티를 아직 다 벗어나진 못했어도 블로그 틀은 나름 잡혀가고 있다.

그러다 보니 거슬리기 시작하는 예전 글들....

 

욕심이 앞서서 하나의 주제에 여러 정보를 우겨 담다 보니, 내가 봐도 정신없는 글들이 너무나 많다. 

지금도 그렇긴 하지만ㅋㅋ🤦‍♀️

 

초반의 글은 웬만하면 처음 느낌 그대로 남기고 싶어서 그냥 놔두고, 최근 3달 사이의 포스팅만 고쳐 볼 예정이다.

 

틈틈이 글을 반으로 나누고, 재정리하고 있긴 하지만 대대적인 정비를 감행해야 할 글이 많이 보여서 문제!

대표적인 게 반도체 코로나 백신 관련 글.

 

정비를 하는 동안 링크가 연결되지 않거나, 예전 글이 삭제되거나, 제목이 바뀐다거나 하는 일들이 발생할 수도 있어서 미리 양해를 구할 겸, 또 인사도 할 겸 적어봤다.

새 글을 가끔 올리긴 하겠지만 최소 2주 동안은 정리하는데 집중해 보려고 한다.

그동안 모두들 안녕히-

 

언제나 굿럭 뿅!

 

💲 추천